ad> 신마산 댓거리 맛집 황금명태본가에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맛집

신마산 댓거리 맛집 황금명태본가에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GOLD74 2021. 11. 4. 14: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간만에 지인들을 만나 

맛있는 저녁을 먹었답니다...

이 식당이 있는곳은 제가 사는 동네인데요..

저보다는 지인분들이 더 잘 아시더라구요..

전 안 가본 식당은 선뜻 들어가지질 않았지만

지인분께서 맛집이라니 믿고 들어갔답니다..

 

외관은 평범한 식당의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꽤 넓었습니다..

저희가 들어갔을때는 2테이블밖에 없어서  맛이 있을까?하고

의문을 가지면서 자리에 착석했답니다...

맛집이라고 하면 손님들로 꽉 차야 하는데...

어??맛집인데 손님이 없네...??

일단 제가 먹어보기 전이라...

기대해봅니다..

 

가격표

점심 특선  1인분 10000원

점심 특선은 1인 1주문이 기본입니다.

2인부터 주문가능

1인 주문이 아닐시 소.중.대고 계산됩니다.

점심특선 (오전 11시~오후 3시)

매운맛은 조절가능합니다.

주문시 미리 말씀해주세요.

 

명태의 종류별 효능과

명태조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네요..

 

매콤 명태 조림 맛있게 드시는 방법

완도 돌김에 양념을 듬뿍 바른 명태와

고추를 함께 싸 드세요...

고추 소스의 고추를 넣어서 드시면 매운맛을

더욱 즐기실수 있습니다....

 

짜잔~~~

비주얼이 엄청 먹음직 스럽게 보였어요..

저희는 중 자 시켰는데...

세명이 먹기에 양이 딱 적당했습니다..

 

요즘 인스타식 사진 찍는방법들 아시나요..???ㅎㅎㅎ

음식이 이렇게 잘려서 찍는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인스타 감성으로 찍어봤습니다...ㅋㅋㅋ

맛있어 보이나요..??

 

양념이 골고루 명태 속까지 잘 스며들어 

맛있어 보였습니다..

빨리 입으로 들어갔으면 좋겠는데..

먹는 방법이 있었죠..??

 

완도 김에 밥 한숟가락, 양념에 묻힌 콩나물, 양념된 매콤한 고추를

올려서 입으로 쏘~~옥...

정말 맛있었습니다..

명태 살도 보들보들...양념도 딱 적당하게 맛있게 매콤했어요...

매운걸 싫어하시는 분은 김위에 올리는 고추는 빼고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완도김이 한맛 했습니다..

완도 김이 명태의 맛을 더 돋우어 주는것 같았어요...

 

첨엔 맛있을까??했지만...

먹어보고 만족했습니다..

 

좀 지저분하긴 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데...

전혀 실망시키는 않는 맛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ㅎㅎㅎ

 

※ 지인분들이 이 글을 보진 않지만....골드 심심하지 않게 항상 제가 사는곳까지 와서 맛있는 밥을 사주는 두 지인분께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네요...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