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마산맛집]가포장어양념구이..마산 옛날 영도집 장어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맛집

[마산맛집]가포장어양념구이..마산 옛날 영도집 장어

GOLD74 2021. 7. 13. 21: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오늘은 마산에서 핫플레이스인 장어구이집을 다녀왔습니다..

이집을 다닌지도 25년정도 되는것 같네요...

예전에는 가게가 이렇게 크진 않았는데...

확장한지도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답니다..

 

하늘이 너무 맑네요...

근데  너무 더웠어요.

 

옛날 영도집

큰건물 맞은편에 작은 간판이 보이시나요?

예전에는 단층 건물이었는데....

자리가 없어 밖에서 기다리기도 했었답니다..

기다리는건 지금도 마찬가지지만요...

예전엔 주차장이 따로 없었는데

100m 거리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저희가 간 시간이 12시30분쯤이었는데..

때가 때인지라...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면서 한컷 찍었습니다..

카운터에서 안내하시는 분이 참 친절하십니다.

 

자판기

아이스크림 자판기는 돈주고 뽑아드셔야 하고...

커피는 무료입니다..

장어 다 먹고 나오면서 비린맛 좀 잡아볼라고 밀크커피를 먹으려고 했는데..

청소중이더라구요...

아쉽게 그냥 왔습니다..

 

3층 10번 방

3층 10번방입니다.ㅎㅎ

날씨가 얼마나 뜨거운지 지붕에서는 물을 뿜고 있네요..

 

상차림

 

장어구이가 나오기 전에 장어뼈를 튀겨서 나오는데 

기다리는 동안 먹으면 되는데요...

엄청 꼬시고(고소하고) 맛있어요..

다른 집은 꼬소한 맛이 덜한데 

이집거는 손이가요 손이가 장어뼈에 손이가요...

장어양념구이

음~~~맛있겠죠...?

맛있었어요...

역시 양념구이는 양념맛인거 같아요...

 

 

장어양념구이

양념이 맛있어서 쌈을 안싸먹어도

양념구이맛을 즐길수 있답니다..

돌판에 붙어 약간 탄듯한 불맛이 나는게 더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장어국

에고....장어국 먹다가 찰칵하는걸 깜빡 잊었네요...

장어국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밑반찬

장어구이 다 먹고 국이랑 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인데요...

이 곳은 저 젓갈이 맛있답니다..

 

장어 케이크를 해준답니다...

생일이신분은 미리 주문하시면 

재미있는 추억이 될것 같아요...

 

저도 오늘 첨 봤는데

쌀..양념은 국내산인데

씻은 김치는 중국산이네요...

양념된게 아니라서 이정도는 먹어줘도 될것같아요...

정직하게 장사하시는것 같아 왠지 더 믿음이 가네요...

 

폭염을 뚫고 양념장어구이 먹고 왔습니다..

 

이웃님들도

무더운 여름...보양식 드시고

건강챙기세요^^

※ 협찬 X  내돈내산 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