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마산맛집]마산 덕동 맛집...생바지락칼국수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맛집

[마산맛집]마산 덕동 맛집...생바지락칼국수

GOLD74 2021. 6. 18. 16: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아직 장마철도 아닌데 꾸리꾸리 

몸도 찌뿌둥하니....

입맛도 없고 해서

마산 덕동에 있는 아는 사람만 안다는 생바지락 칼국수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기본상차림

그릇은 모두 사기 그릇이네요...

사기그릇은 중금속,,,환경호르몬 안나오겠죠 ㅋㅋ

밑반찬이 모두 깔끔하고 맛도 있어요...

무엇보다도 김치가 한국산이라 좋았어요...

 

 

다시마

칼국수 나오기 전에 다시다 먼저 장에 찍어 먹어봤습니다..

맛은 짜요~~~~~ㅋㅋ

 

 

생바지락 칼국수

생바지락 칼국수예요///

이렇게 보니 사진을 잘 못찍어서 비쥬얼은 별로네요 ㅎㅎ

바지락 그릇도 사기그릇이네요....

설거지 할때 그릇이라도 깨지면

으~~~~넘 아까울것 같아요...

조심조심 살살 다뤄야 겠어요....

 

 

생바지락 칼국수

휘휘 저어서 그릇에 담을 거예요..

 

생바지락 칼국수

바지락 오랜만에 보네요...

아~~맛있겠죠?

 

 

생바지락 칼국수

여기도 면빨이 부들부들

국물도

짜지 않고 

시원하고

약간 매콤

삼삼하니

맛있었어요.....

 

 

바지락

바지락....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바지락만의 특유의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가게 내부

 

 

끓인 물

요즘에는 식당가면 모두 생수를 주는데

여기는 끓인 보리차 물을 주네요...

물도 맛있었어요...ㅎㅎ

 

 

원산지 표시

모두 국내산이네요...

먹어보니 국내산 맞더라구요...

 

 

바지락 껍데기

칼국수 안에 바지락이 많이 들어 있었네요...

 

 

영수증

1인분 7000 *2=14000

 

흐린 날씨 덕분에

오늘은 바지락 칼국수로 점심을  맛있게 해결했습니다...

 

이웃님들~~~

담주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습한 계절

짜증내지 말고

항상 웃으면서 

건강한 여름보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