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마산맛집]산호동 냄비우동맛집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맛집

[마산맛집]산호동 냄비우동맛집

GOLD74 2021. 6. 15. 2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적추적 비오는 날

급 냄비우동이 땡겨 제가 평소에 자주 가는 분식집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마산에 여러군데에서 냄비우동을 먹어봤지만...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깔끔한 집이예요..

무엇보다도 다른 조미료 맛이 안나고 담백해서 맛있답니다..

결재기계

요즘은 어딜가든 저런 결재기계가 있어서 사장님들이 참 편하실것 같아요...

저는 아직까지는

"사장님 냄비우동 2개 . 김밥 1줄 주세요"

이렇게 말하는게 좋은데...ㅎㅎ

이것도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져서 이것 또한 편한 일상이 되겠죠?

 

가게 입구

입구에서 바로 마주보는곳에 주방이 있어서 깔끔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아요...

 

분식점 내부

홀이 두군데예요...

점심때도 가본적이 있는데 자리가 없을 정도더라구요...

 

냄비우동

냄비우동이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하는데 

아직 사진 먼저 찍는게 익숙하지가 않아 

한번 휘휘 저었다가 찍은 사진이랍니다.ㅎㅎ

냄비우동엔 쑥갓이랑 튀김가루가 많이 들어가면 젤 맛있어요...

 

냄비우동

냄비가 참 정겹죠...

의도적으로 만든 냄비가 아니라 오랜시간 걸린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네요..

 

우동면

이 집의 냄비우동이 젤 맘에 드는건 바로 면발이예요...

면빨이 야들야들...

요즘 우동 면빨은 덜 익은것처럼 꾸들꾸들한데

면 진짜 부드러워요...ㅎㅎㅎ

 

쑥갓과 어묵

쑥갓이랑 어묵을 같이 먹어봤습니다..

역시 쑥갓향이 화~~악 입안에 퍼지는게 당근 맛있죠...

국물은 또 얼마나 맛있게요~~~ㅋㅋㅋ

 

김밥1줄

김밥도 제 스퇄....

체인점 김밥은 조미료 맛이 많이 나는데...

여기는 집에서 만든 담백한 엄마표 김밥 같아요...

 

평범한 김밥

 

냄비우동 : 5000원*2개=10000원

김밥 1줄 : 2500원

Total.....12500원

가격도 착하죠....

다른 메뉴는 먹어보진 않아서 맛을 알수는 없지만,,,

냄비우동은 진짜 맛있어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구독...공감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웃님들~~~~

항상 건강 먼저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