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마산맛집]마산어시장 장어구이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맛집

[마산맛집]마산어시장 장어구이

GOLD74 2021. 6. 13. 22: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장어구이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일전에 장어의 효능에 대해 글을 쓰기도 하고..

워낙 장어를 좋아하는 1인이라 

여름에 열심히 장어를 먹으러 다니게 생겼습니다.ㅎㅎㅎ

마산에는 아구찜도 유명하지만

어시장에 장어가 또 유명하답니다...

이곳은 장어 골목에서도 나름 맛있다고 이름난 집입니다...

간판에도 최고의 맛집이라고 적혀있죠..?

"장어는 다 똑같은거 아니야?"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장어라고 다 똑같은 장어가 아니랍니다...

구워놓고 시간이 지나면 딱딱해져서 못먹는 장어도 있고

몇점 안먹었는데도 물려서 못 먹는것도 있고....기타 등등 ...ㅎㅎㅎ

그런데 이집은 그런게 없더라구요...

 

1층

예전에는 이렇게 넓지 않았는데..

확장해서 더 넓어졌어요~~

 

2층

예전 이맘때 쯤이면 손님들이 바글바글 했었는데...

여기도 코로나영향인가봐요...

여기도 역시 손님이 없어 좋긴했답니다..

 

2층

2층은 창문없이 오픈되어 있어서....

마산 앞바다가 훤이 보이는게 밖에서 구워먹을만 하답니다..

지금 계절에는 딱 좋은데 더 더워지면 솔직히 저는 밖에서는 못먹겠더라구요....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ㅎㅎ

구워지면 빨간색 양념장에 바로 찍어먹어도 되고

상추나 곗잎에 싸먹어도 맛있답니다...

맛있게 구워진 장어

장어 잘 구워졌죠?

노릇노릇하니  먹고 싶네요....

장어 곗잎 쌈
양념장

이 양념장은 구워서 찍어먹으면 먹을만 합니다..

이 양념장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전 고추만 건져서 쌈에 같이 얹어 먹었답니다..

장어곗잎쌈
장어국수

장어 다 구워먹고 나면 장어 국수는 입가심으로 먹어줘야죠~~ㅎㅎㅎ

 

한국산 김치

요즘 중국산 김치때문에 말이 많죠?

저도 식당가면 김치는 안먹는데...여기 김치는 한국산 맞더라구요

중국산은 배추가 두껍고 먹으면 싱겁잖아요...

양념을 떠나서 배추만 봐도 한국산인것을 한눈에 알수 있어요...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김치 저장고가 없었는데 생겼더라구요...

그러니 더 믿음이 갑니다...

 

 

오늘은  바다장어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여름엔  바다장어보다는 자연산 돌장어가 더 맛있답니다..

기름기가 더 많고 더 고소해서 돌장어 한번 먹어본 사람은 양식장어는 싱거워서 안먹게 된답니다..ㅎㅎㅎ

 

이웃님들~~~~

올여름은 유난히도 덥다고 합니다..

보양식 챙겨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