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손뜨개로 강아지옷 만들기😍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반려견

손뜨개로 강아지옷 만들기😍

GOLD74 2022. 5. 23. 21:4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드디어 캔디의 원피스가 완성되었답니다..ㅎㅎㅎ

완성한지는 좀 되었고요... 이제야 올립니다..

이번에는 실력이 일취월장 했죠???

리본도 만들고...ㅎㅎㅎ

며칠 입었다고 때가 꼬질꼬질하네요...

정말 신기한 건요...

다른 옷은 옷 입자고 하면 안 오는데..

이 옷만은 옷 입으러 잘 오는 거 보면 정말 신기해요..

캔디 눈에도 이뻐 보이나 봐요..

 

 

 

 

어쩜 이리도 딱 맞을까요...

 

캔디 옷에 리본 달면서 삼식이도 달아봤어요..

그랬더니 옷이 더 이뻐 보이네요..

리본을 달고 보니 

삼식이 머리핀이랑 딱 세트가 되더라고요...

일부러 맞춘 건 아닌데 ㅎㅎㅎ

 

 

요즘 이렇게 세트로 입고 나가면 시선 강탈이랍니다 ㅎㅎㅎ

이 맛에 일부러 더 데리고 나간다는....ㅎㅎㅎ

그건 아니고... 다른 옷은 잘 안 입혀지네요..ㅋㅋ

리본을 달고 나니 더 이뻐 보여요...

지나가는 사람마다 한 마디씩.ㅋㅋㅋㅋ

옷 만들어 입힌 보람이 있네요..

근데 왜 이 색깔만 만들어 입히냐면요..

집에 남아있는 실이 이것밖에 없어서...

일부러 다른 실 사서 만들 생각은 추호도 없답니다...

겨울 털실이 남아있으니...

이젠 겨울옷으로다가.....

아가들아 여름옷은 끝이란다...

 

 

캔디랑 삼식이 자는 모습 너무 귀여워서...

어쩜 잘 때는 이리도 사이가 좋아 보이는지...

사람이나 강아지나 잘 때가 젤 이쁜 거 같아요..ㅋㅋ

 

 

 

혹시 우리 삼식이 달라진 점 안 보이나요???

뭐가 달라졌을까요???

맞추시는 분은 저의 사랑을 듬~~~뿍 드리겠습니돠~~~ㅎㅎㅎ

 

전문가적인 솜씨는 아니지만...

이렇게 사랑스런 아가들 옷 만들어 입히니 뿌듯하네요..

아직 저에겐 노란색실이 남아 있답니다 ㅎㅎㅎ

혹시 강아지 옷  필요하신 분~~~~~

댓글 남겨주시면

하나 만들어 드릴게용...

대형견은 아니되옵니다 ㅋㅋㅋ

3키로 미만만 된다능....

 

 

🎀손뜨개로 반려견 옷만들기 2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얼마전에 골드의 반려견 캔디의 옷을 손뜨개로 만들어봤었는데요.. 손뜨개로 강아지옷 만들기 도전.....😍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얼마전에 집에 이리저리 굴러다

74free.tistory.com

 

 

손뜨개로 강아지옷 만들기 도전.....😍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얼마전에 집에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손뜨개실이 있길래... 뭘하나 짜고 싶은 마음에 없는 실력에 댕댕이 옷을 짜보기로했어요.. 손뜨개 안해본지도 몇십년은 된것 같

74free.tistory.com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