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손뜨개로 반려견 옷만들기 2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반려견

🎀손뜨개로 반려견 옷만들기 2

GOLD74 2022. 5. 9.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얼마전에 골드의 반려견 캔디의 옷을 손뜨개로 만들어봤었는데요..

 

 

손뜨개로 강아지옷 만들기 도전.....😍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얼마전에 집에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손뜨개실이 있길래... 뭘하나 짜고 싶은 마음에 없는 실력에 댕댕이 옷을 짜보기로했어요.. 손뜨개 안해본지도 몇십년은 된것 같

74free.tistory.com

 

이번에는 삼식이의 옷을 만들어봤답니다..

한번 만들어 봤다고 

두번째 만들때에는 엄청 간단하게 만들수 있었습니다..

 

이러다가 

아기들 옷도 어른들 옷도 만들수 있을것 같긴한데..

마음만 먹는걸로....

어깨도 아프고 팔도 손가락도 아프고

노안이 와서 가까이에서는 잘 보이지도 않고 ㅋㅋㅋ

 

지금 보이는곳이 등쪽 이예요...앞면이라해야하나...???

강아지들은 어디가 앞면이고 어디가 뒷면일까여??

배가 앞이고 등이 뒤인가요???

한번도 생각해본적은 없는데 갑자기 헷갈리네요 ㅋㅋㅋ

 

 

지금보이는곳은 배쪽이랍니다..

에궁...실밥이 ....

정리를 안하고 사진을 찍었네요...

요정도는 애교로~~~

 

 

아래 옷은 처음으로 만든 캔디옷인데요...

어깨부분을 X모양으로 했더니..

뭔가 2% 부족해서

다시 수정을 했답니다...

 

 

X자 모양을 없애고

조끼 모양으로 바꾸었는데..

진짜 옷같죠????

정말 이러다가 뜨개방 차리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용 ㅎㅎㅎ

 

 

 

삼식이 입은 모습이랍니다..

둘이 세뚜로 입고 나가면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샵에서 산 옷은 잘 안 입혀지고..

뜨개질한 옷만 입혀지네요...

희안하게도 캔디는 샵에서 산옷은 

입고 밖에 나가자하면 옷입으로 안오는데

제가 떠준 옷은 입고 나가자하면 금방 오거든요..

참 신기해요..

자기 눈에도 이뻐보이나봐요...

 

 

어때요???

이쁘죠???ㅎㅎㅎ

 

어쩜 이렇게도 안성맞춤인지...

제가 떠 놓고도 신기하네요...

 

 

세번째는 캔디 원피스를 만들고 있는중인데...

세번째 원피스는 어떤 모양이 나올지 엄청 기대되네요...

 

세뚜로 옷 입은 기념으로

집근처 공원에 갔더니 마침 게이트볼하시는 어르신들이 없어

풀어주니 엄청 잘 뛰어 노네요...

아가들아 아프지말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

 

5월은 장미의 계절이라고 하죠...

아파트 담장에 붉은 장미들이 너무 이쁘게 피어있어

누가 볼까...사~~~알짝 꺽어 거실에 두었는데..

아주 작은 꽃봉오리가 활짝 피어 너무 이쁘네요...

 

여기서 잠깐...

장미의 꽃말만 알고 갈게용.

빨강....열렬한 사랑

흰색....순결함, 청순함

노랑....우정과 영원한 사랑

 

장미

 

남은 5월도 매일매일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바랄게요..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