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손뜨개로 강아지옷 만들기 도전.....😍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반려견

손뜨개로 강아지옷 만들기 도전.....😍

GOLD74 2022. 4. 23. 14:57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얼마전에 집에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손뜨개실이 있길래...

뭘하나 짜고 싶은 마음에 없는 실력에 댕댕이 옷을 짜보기로했어요..

손뜨개 안해본지도 몇십년은 된것 같은데 ... 

잘 되려나....???

솔직히 실만 사다놓고는 뭘 짜본적이 없걸랑요....

ㅎㅎㅎ근데 짜지내요...

완성했습니다...

엄청 간단하게....

별거아니더라구요.......자화자찬중입니다 ㅋㅋㅋ

첨엔 삼식이 옷으로 짜기 시작했는데

다 완성하고 보니 삼식이 보다는 캔디가 더 어울리더라구요,,,,,

 

짜자잔~~~~~~!!!!

잘 만들었죠...???ㅎㅎㅎ

뿌듯하네요.ㅋㅋ

 

 

캔디 털옷이 흰색이라 노란색이 잘 어울리네요....

이상하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었는데..

요즘은 매일 이옷만 입고 밖에 응가하러 나간답니다...ㅎㅎㅎ

 

사진 찍고 있으면 이리 움직이지 않고 기다려 주네요...

아잉 귀여워~~~~~~

 

캔디는 살이 포동포동 쪄서 옷이 딱 맞네요...

 

삼식이도 입혀보니...

확실히 삼식이 보다는 캔디옷이네요..

 

삼식이는 엄청 많이 먹는데 살이 안쪄요....


바그테 나가면 다들 삐쩍 말랐다고들 하는데...


진짜 많이 먹걸랑요.......

이름 따라 인생??견생도 풀린다더니...

삼식이라 지어서 그런지 삼시 세끼 다 챙겨먹어요...


그 덕분에 캔디도 얻어먹는 바람에 캔디만 포동포동해지고 있답니다...

 

ㅎㅎㅎ캔디 머리위에 삼식이 대두를 올리고 있네요..

왜 저러는 걸까요???

삼식이 두상이 커서 엄청 무거울텐데..


까칠한 캔디가 저럴때 가만히 있는거 보면 정말 신기해요...



캔디만 만들어줄수 없어서 지금은 삼식이꺼 짜고 있는 중인데..

다 만들고 나면 그때 또 소개해 드릴게용..


이러다가 양장점 차려야 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코로나가 잠잠해 지니...

황사가 극성이네요...


이웃님들 건강 항상 조심하세요^^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