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삼식이 성장일기..중성화 수술하고 왔어요~~😂😥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반려견

❤️삼식이 성장일기..중성화 수술하고 왔어요~~😂😥

GOLD74 2022. 2. 24. 15:34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삼식이가 골드 집에 온지도 4개월

나이는 6개월째네요...

아기때는 세상의 모든 아가들은 다 이쁜것 같아요..

우리 삼식이도 그렇구요..ㅎㅎ

지금은 폭풍성장해서

엄청 이쁘게 듬직하게

순하게 잘 크고 있답니다..

 

자는 모습은 너무 이쁘네요...

아기때도 대소변을 잘 가리더니..

지금도 엄청 잘 가린답니다..

 

이때만 해도 크기가 캔디보다 많이 작죠??

캔디가 으르렁 거리면

지금도 캔디한테 겁을 먹고 깨개갱 한답니다..

겁도 많고 호기심도 많아요...

 

이때는 이갈이 한다고 집안에 온 물건들을

물어뜯고 난리도 아닐텐데...

집에 물건은 절대 건드리지도 않는 착한 아이네요..

 

이때는 너무 이쁘죠???

사람 아가들도 이럴때가 엄청 이쁜데

강쥐들도 그런가봐요..

지금은 저 옷을 입을 수가 없어요..

목만 겨우겨우 낄수 있는 ㅋㅋㅋ

 

사진상으로는 엄청 사이좋아 보이는데

먹을거 있을때만 그렇구요

먹을거 없으면

캔디는 삼식이 근처에도 못오게 한답니다..

문디 가수나...까칠하기는~~~

 

이런일은 참 보기 드문 일인데요

우짠일로 둘이 저렇게 붙어 자길래

이불삼아 사알짝 덮어주었답니다...

잠에서 깨어나도 잘때처럼

사이좋게 같이 뛰어놀면 좋으련만..

희망사항입니다 ^^

 

요 사진은 얼마전에 차안에서 찍은건데..

우리 삼식이 사진이 넘 이쁘게 나와서

자랑하고 싶어 올려 봅니당 ㅎㅎㅎ

 

제 눈에만 이쁜가요???ㅎㅎㅎ

캔디는 지 방석이라고 저리도 떡하니 자리를 차지하고는

삼식이는 저러고 앉아서 졸고 있네요...

순둥순둥

우리 삼식이~~~~

이름처럼 삼식이 같죠???

 

삼식이가 캔디보다 두상도 크고 키도 크지만..

몸무게는 2.5키로 밖에 안나가는 아가랍니다..

 

옴마야...

놀라셨죠???

ㅎㅎㅎㅎ

정말 몬생겼다야~~~~~~

 

이 어마어마한 팔길이...

자다가도 누나가 '발'하면

자면서도 앞발 뒷발 다주는 순둥이 삼식이랍니다..

하지만

고집이 얼마나 쎈지

지가 한번 수 틀리면

뽀뽀 절대로 안해주는 고집쟁이 총각인데요..

이 고집쟁이 총각 삼식이가

오늘 중성화 수술을 하고 왔습니다..

 

오늘 수술한다고

오늘 아침은 금식을 했어요..

혹시 엄마가 모르고 줄까싶어서 싱크대 앞에

저렇게 써 붙여 놨었죠..ㅋㅋㅋㅋㅋ

병원가서 보호자 수술 동의서도 쓰구요...

 

세시간 후에 삼식이 데리러 가서는

약까지 처방 받아서 왔습니다..

 

엄청 아파할줄 알았는데..

그래도 순둥순둥 삼식이

낑낑대지도 않고

저렇게 잘 자네요..

저녁때쯤 되어야 마취가 어느정도 풀린다고 해요..

안 설치고 저렇게 잠을 자니

엄청 편하네요 ㅎㅎㅎ

강쥐 키우시는 분들은 이맘 아실거예용 ㅎ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우리 이쁜 아가들...

보는 것만으로도 앤돌핀이

마~~악 쏟내요....

 

여기까지..

❤️우리 캔디..삼식이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