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애벌레를 찾습니다.[반려견 장난감.인형]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반려견

애벌레를 찾습니다.[반려견 장난감.인형]

GOLD74 2021. 11. 23. 23:47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애벌레 좀 찾아주세요....ㅠㅠ

몇해전에 캔디 장난감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다름아닌 애벌레 장난감이예요..

유아들도 밤에 잠잘때 되면 

자기가 좋아하는 이불이나...인형...엄마 머리카락...등등

만지면서 자잖아요...

이런 행동을 강아지도 하더라구요...

 

저희집 캔디는

저녁 먹고 잠잘시간이 되면

꼭 애벌레 장난감을 찾아다닌답니다...

그러고는 애벌레를 찾아 이불위에서 

잠잘때까지 30분씩 애벌레 인형을 꼭꼭꼭 씹고 나서 잠잔답니다...

 

애벌레 장난감이 없으면

끙끙대며 온 집안을 돌아다니며 찾아다니는지라

캔디가 있는곳엔 항상 애벌레장난감이 있답니다..

 

잠잘때 애벌레장난감을 베고 자네요..

아잉~~~귀여웡.ㅎㅎㅎ

 

애벌레장난감

문제는요 이렇게 좋아하는 애벌레가

처음에는 마디가 7등분이었습니다..

마디마디마다 뾱뾱이도 있었구요...

마디마디마다 솜이 들어있었어요...

꽤 통통한 애벌레였죠...

키도 엄청 컸었구요....

 

그랬던 애벌레가 지금은

뱃살이 거의 다 빠져

삐쪅 말라 마디가 5개밖에 안남았구요...ㅠㅠ

다리도 붙어버리고...

 

온 몸은 봉합수술과...시술로...

원래의 모습은 찾아볼수가 없게 되었답니다..

애벌레 몰골이 말이 아니네요...ㅠㅠ

캔디가 엄청 좋아하는 장난감인데...

그래서 

마산 애견용품샵은 다 가봤는데요..

이젠 이 장난감이 안나온다고 하네요...ㅠㅠ

인터넷에도 다 찾아다녔는데

애벌레 인형들은 많은데

이런 애벌레 인형은 없네요...

다른 애벌레 인형도 사줬었는데...

안가지고 놀아요...느낌이 다른가봐요 ㅠㅠㅠ

 

혹시라도

이 인형이랑 똑같은 애벌레 인형을 보신분이나

구입하신 분이 계시다면

꼭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몸도 마음도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