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반려견장난감]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체험 후기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반려견

[반려견장난감]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체험 후기

GOLD74 2021. 8. 1. 1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오늘은 캔디의 최애 장난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는 장난감 없느뎅..ㅠㅠ

참 개팔자가 상팔자라고 한번씩 캔디를 보면 부러울때도 있답니다...ㅎㅎㅎ

저만 그런가요?ㅋㅋ

씻겨주고,,산책하고,,,놀아주고,,,,재워주고....

제가 캔디에게 받는 행복의 반도 안되겠지만,,,,

심심할까 싶어 장남감도 사주고 하는데요...

 

강아지들은 후각이 발달하다 보니 노즈워크 장난감들이 많이 나옵니다..

 

돌돌이

노즈워크 장난감겸...급체방지 식기...IQ 훈련 돌돌이 

가격은 12400원입니다...

 

급하게 사료 먹는 강아지 편에 골프공으로 사료를 천천히 먹게 하는 방법이 있었는데요...

이 장난감에 사료를 넣어 밥을 먹여도 된답니다...

 

이 장난감을 첨 사줬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몰라하더라구요...

▶장난감 사용방법◀

① 구멍안으로 사료를 넣어 두고 냄새를 맡게 합니다..

② 한손은 강아지 배를 받치듯 살짝 잡고 한손으로 강아지 앞발을 잡아 같이 통을 돌려주기를 반복합니다...

집사도 강아지 보는 앞에서 집사 손으로 통을 돌리면서 보여줍니다...

 

첨에는 거부감을 가지고 엉덩이를 뒤로 쭉 뺍니다..

딱 2번 같이 해보고 제가 제 손으로 돌리는거 보여주고 ㅋㅋ 나니 

스스로 가서 앞발을 들고 통을 돌리기 시작하더라구요...

역시~~~~ 캔디는 똑똑해서..금방 하더라구요....

 

 

 

 

노즈워크레벨업퍼즐지능개발장난감

가격은 7740원입니다..

 

이 장난감은 LEVEL1단계 (쉬움),   LEVEL 2단계 (중간),   LEVEL 3단계 (어려움)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이웃님들도 아시다시피 캔디가 똑똑하잖아요?ㅋㅋㅋ

살때는 너무 어려운거 아닌가 고민도 했었지만...

똑똑하니깐..

너무 쉬우면 또 시시해서 재미없을것 같아

그래서 전  LEVEL 3단계로 구입을 했습니다...

이 장난감도 돌돌이와 같이 구입을 했었습니다...

 

이 장난감은 어떻게 시범을 보일수 있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제가 어떻게 해 볼수도 없고...ㅎㅎㅎ

 

▶장난감 사용방법◀

① 캔디가 젤 좋아하는 간식을 냄새 맡게 한뒤에 보는 앞에서 넣습니다..

그리고,,,,

② 어떻게 가지고 노는지 지켜봅니다..

첨에는 간식을 먹기 위해 아무렇게나 막 긁더라구요...

거짓말 같지만  이것도 딱 2번 연습했습니다....

세번째부터는 체계적으로 간식을 빼먹기 시작했습니다..

 

간식 빼 먹는 시간은 이것 보다도 더 빨리 걸리는데...

찍어놓은게 이것밖에 없네용...

그래도 

뭐 이정도면 잘하는거죠?

 

오늘은 캔디 장난감 소개를 해 보았습니다...

아직 소개해 드릴게 몇개 더 남았으니...

차츰차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전을 모시고 계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무더운 여름도 얼마남지 않았어요~

좀더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물많이 드시고

건강한 여름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