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무알콜 맥주.(Non 알콜).칭따오.하이트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일상

무알콜 맥주.(Non 알콜).칭따오.하이트

GOLD74 2021. 7. 2. 2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1년 넘도록 금주중입니다.

일에 찌들리다 보니 매일 술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1년 365일 중에서 1년 360일은 거의 알콜과 함께.ㅠㅠ

이제는 술을 먹지 못하는 신세가 되었어요

누구는 금연하고 금단 증상이 온다고 하던데

저는 금주하고 짧은 기간이었지만 약간의 우울감이 왔어요.

지금은 아니지만.....

금주 1년 7개월째...시원한 맥주 한잔 먹고 싶지만...

가족들 눈치도 보이고 겨우 허락을 받아 무알콜 맥주로 위로를 해봅니다.

예전에는 무알콜 맥주가 맥주 같지 않고

맥주 맛이 안나서 맛이 없었는데

요즘엔 논 알콜 맥주도 맥주맛 나는게 먹을만 해요.

 

논알콜릭 칭따오 맥주

알콜 성분이 0.05%

열량  65kcal

나트륨  1% / 10mg

탄수화물  5% / 15g

당류  4% / 4g

지방  00% / 00g

트랜스지방,포화지방,콜레스테롤  00%

단백질  2% / 1g

 

역시 맥주하면 칭따오...

예전에도 많이 즐겨먹었던 맥주인데요

논알콜도 맛있어요...

 

하이트

아주 오래전에 노래연습장가면 하이트 무알콜 먹어봤었는데...

그때는 맛이 이상해서 안먹었던 맥주를

지금은 아~~~주 감사하게 먹는답니다 ㅎㅎㅎ

 

하이트

식품유형 : 탄산음료

저는 술을 마시는게 아니고 탄산음료를 마십니다..

그럼 콜라나 사이다를 먹으면 되지않냐고 하시겠지만...

탄산이라도 다 같은 탄산이 아니랍니다..ㅎㅎ

 

하이트

나트륨 0%

지방 0%

콜레스테롤 0%

당류 0%

포화지방 0%

탄수화물 5g 2%

단백질 1g 2%

식이섬유 5.1g 20%

열량 13.8kcal 

오히려 하이트 영양성분이 칭따오 논알콜 보다 더 좋은거 같네요..

식이섬유에 단백질까지...

여기에는 없지만 CASS에는 비타민까지 들어있더라구요

술을 먹는게 아니고 영양제를 먹는다는 기분으로 요즘은 무알콜 (논알콜)을 마시고 있습니다.ㅎㅎ

매일 먹는건 아니구요..

정말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때 한번씩....

 

 

무더운 여름엔 과음은 해롭습니다..

적당히 즐겼으면 합니다..

건강도 생각해야하고~~

 

이웃님들~~~

건강한(?)음주 생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