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애드핏 4일동안 수익 공개합니다..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일상

애드핏 4일동안 수익 공개합니다..

GOLD74 2021. 5. 31. 18: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드핏 승인나고

작은 금액이지만  수익금에 대해서 공개를 해 볼까해요...ㅋㅋ수익금이라 하기에는 부끄럽지만요 ㅎㅎ

25일 가입하고..

26일 애드핏 승인이 났어요.

27일 컴을 켜고 오후쯤에 수익→애드핏관리에 아무생각 없이 클릭을 해보니

세상에나 돈이 돈이....36원이 들어 온거예요...

우와~~~~돈이 많고 적은게 문제가 아니라...

블로그 글쓰고 >>>> 애드핏 가입하고 한거 밖에 없는데....36원이란 돈이 들어온거예요...

예전엔 학교 운동장 철봉 밑에 가면 동전 많이 떨어져 있었는데...

요즘에는 길거리에 10원짜리 하나 줍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36원이나 들어와 있으니...저는 완전 신세계 같았어요.....대박~~~

36원에 이리 행복할수가 있으까요?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ㅎㅎㅎㅎㅎㅎ

이날 방문자 수는 87명이였어요.....

 

이제는  습관적으로 애츠핏 관리에 들어가보는게 일이 되었어요....

28일...이날도 오늘은 얼마가 들어 왔을까? 너무너무 긴장되는 순간이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28일은 542원......ㅎㅎㅎㅎ

대박~~~~무슨 복리 이자보다 더한거 아닌가요?

28일 방문자수는 136명

저는 방문자수가 많아서 수익이 늘어난걸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더 열심히 포럼 글쓰고...피드 방문해서 답글달고 열심히 했어요....

솔직히 손가락 노력에 비하면 큰건아니였지만요.....

 

29일도 두구두구두구........

부푼기대감을 안고 또 애드핏에 들어가 봤죠....

이번에는 819원......그럼 누적금액이 1397원...헉....

29일 방문자수 143명

계속 이대로 쭈~~~욱 간다면

아~~~~싸......

또 열심히 포럼 글쓰고 피드 방문하고......

 

5월 30일 

이날도 부푼기대감을 갖고 애드핏 방문

30일 방문자수 144명

이정도면 .......

두구두구두구~~~~~~~~~~~~~~~~~~~~~

.

.

.

.

.

16원..........

급실망 ㅎㅎㅎㅎㅎㅎ

누적자수가 많으면 수익도 오를거라고 생각한건 나의 착각이었어요.. ㅎㅎㅎ

애드핏을 너무 쉽게 생각했나봐요

그래도 누적 금액이 1413원

큰돈은 아니지만 이렇게 돈이 쌓이는걸보니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요...

 

 

또 얼마가 쌓일지,,

비록 아직 애드센스는 승인이 안났지만 삶에 활력도 되고 재밌어요.

블로그 활동은 꾸준함이 답이라더니....그 말이 맞는것 같아요~~

며칠동안은 포스팅에 좀 게으름을 피웠는데...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화이팅 해볼렵니다...

 

이웃님들~~~

항상 건강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