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애드센스.가치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 없음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일상

애드센스.가치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 없음

GOLD74 2021. 5. 27. 21:26
반응형

 

애드센스 신청하고 20일 정도 시간이 흐른것 같아요.

매일 컴퓨터를 켜면 하는 일이 이메일 확인하고,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승인이 났는지 확인하는게 일이었는데...

 

드디어 답이 왔어요...

.

.

.

.

.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위반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제가 뭘 위반했을까요?

운전할때 신호도 잘 지키고 속도 위반도 하지 않고 교통규칙도 잘 지키는데...

 

애드센스 승인이 어려워 애드고시라고 하는 이유를 알것 같아요..

 

대학다닐때 

 

블로그 글쓰는것처럼 리포트를 이 열정으로 썼다면 내 인생이 어떻게 바꼈을까요?ㅎㅎㅎㅎ

 

뭔가 요령이 있긴 한데..

 

그걸 잘 모르겠어요...

 

어떤 분은 글자수가 1000자 넘어야 된다하고......안 넘어도 된다하고

 

 ( 글자수 1000자 넘어야 한다면 헉,,,저는 힘들것 같긴한데 )

 

스킨을 바꿔야 된다하고,,,,,

 

방문자 수를 많이 해야 된다하고...

 

이거 다~~해야 하는걸까요?

.

 

그래서 여기저기 다른 분들 블로그 구경가보면 잘하시는 분들의 특징이 있긴 있는것 같아요..

 

글을 잘 쓰시분, 사진을 잘 찍으시는분, 포스팅이 깔끔하신분, 그리고 키워드.....?

 

이러한 것을 다 잘해야 한다면 전 자격미달인걸까요?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3번 4번 떨어지는 분들도 계시던데....

 

애드고시 

 

애드고시

 

하는 이유를 알것 같네요....

 

 

가치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 없음

 

제 블로그는 컨텐츠가 없긴하죠......인정...

 

그렇지만 좀 냉정하네요,,,ㅋㅋㅋ

 

AI 가 심사를 해서 냉정한걸까요....좀 봐주면 안돼나용~~~~~~~~~~

 

 

 

이웃님들~~~~

오늘 저는 이렇게 저의 위반사항을 통보 받았습니다...ㅠㅠ

 

제가 뭘 위반했는지...

 

가치있는 컨텐츠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저보다 먼저 앞서가신 선배님들의 따끔한 진심어린 조언이 듣고 싶어 이렇게 긴 글을 적어 봅니다...^^

 

 

그래도 하염없이 기다리는것보다는 이렇게 비록 승인은 안됐지만 결과를 알게 돼서 속은 시원하네요..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항상 건강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