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추운겨울 천연 팥 찜질팩으로 월동준비하세요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일상

추운겨울 천연 팥 찜질팩으로 월동준비하세요

GOLD74 2021. 10. 27. 2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울거라고 합니다...

집집마다...찜질팩들은 하나씩있을거라고 봅니다..

저도 물론 2개나 있는데..

두개다 전기를 꼽아서 하거나 전기 충전후에 하는거랑 요렇게 두갠데요..

 

오늘은 자랑좀 할게용

얼마전에 친구에게 말린 가지천연 팥 찜질팩을 선물 받았답니다..

( 말린 가지는 다음 포스팅에 )

팥을 한가득 넣어 한땀한땀 장인의 바느질로 

추운겨울 골드가 이불속에서 따뜻하게 보내라고

천연 팥 찜질팩을 만들어 선물해주었답니다...

 

짜잔~~~

요 거랍니다....

천연팥찜질팩

천연팥찜질팩 사이즈는

배위에 올리면 딱 안성맞춤이구요

전자렌지에 3분~4분 정도 돌리면 되는데요

주의할점은 찜질팩과 함께 물컵을 같이 넣어주셔야

팥이 익을 염려가 없다고 해요.

 

전기를 사용하는건 사용중에 전자파에 노출이 되지만

천연 팥찜질팩은 전자렌지 돌릴때를 제외하곤

사용중에는 전자파에 노출이 안된다는 좋은점이 있답니다...

 

전 이 찜질팩을 선물받고 완전 감동이었어요.

친구가 골드를 이정도로 생각하는줄 몰랐답니다..

별거 아닌것 같지만..

요즘 같이 나만 생각하기에도 바쁜 세상에

누군가를 위해 한사람을 생각하면서

무엇을 만들어 준다는게 

결코 쉬운일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부터라도 못할것 같아요...

 

인생을 살아가면서 

1명의 진정한 친구만 있어도 성공했다고 하던데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나고

나의 재미없는 유머에도 웃어주고

눈빛만 봐도 친구의 마음을 알수 있는

내가 힘들때 달려와주고

나의 고민을 들어주는

친구가 있다는건

그럼 전 성공한거죠..??

전 글재주가 없어

친구의 고마움을 글로 전달하기가 어렵지만...

친구한테 더 잘해줘야 할것 같은..ㅋㅋㅋ

이렇게 사람의 마음이 간사한가봐용 ㅋㅋㅋ

친구야....나도 더 잘할겡..

 

이번겨울은 엄청 춥다고 합니다

누군가 생각나는 지인이나 가족들을 생각하며

천연 팥 찜질팩을 만들어 주면

그 선물을 받는분은 

엄청 감동하실것 같아요...

 

♥ 이웃님들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몸도 마음도 건강한 하루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