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강아지사료]ANF강아지연어사료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반려견

[강아지사료]ANF강아지연어사료

GOLD74 2021. 7. 24. 20:4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폭염속에서도 잘 지내고들 계시죠.?

 

오늘은 캔디가  먹는 사료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캔디의 견종은 말티즈입니다..

말티즈 털색깔이 흰색이다 보니 눈물을 흘리면 눈물 자국이 많이 생겨

간식을 먹일때 항상 조심해서 가려 먹여야 해요..

눈물자국이 안나게하려면 육고기는 먹이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사료가 ANF연어사료입니다.

연어사료는 강아지들이 눈물을 많이 안흘리게 해서 눈물자국이 많이 안생기게 한다고 해요.

 

ANF6Free 연어사료

캔디는 태어나면서 부터 쭉..연어사료만 먹었어요..

연어사료가 눈물을 많이 흘리는 강아지들에게 좋다고 해서...

이 사료를 먹인다고해서

강아지가 눈물을 아예 안흘리는건 아니랍니다..

꾸준하게 관리는 해줘야해요...

어느날 눈물자국이 까맣게 될때가 있어서

딱한번 눈물 안나게 하는 약을 먹였었는데...

그건 항생제가 들어가서 자주 많이 먹이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좀 부지런해지자 싶어

매일 눈물티슈로 눈물 자국 닦아내고..

마른수건으로 수시로 눈물 자국 닦아주고..

그랬더니 훨씬 좋아지더라구요...

 

사람이나 동물이나 관리를 해야지 관리 안하면 망가지는건 한순간인것 같아요 ㅎㅎ

,

그래서 좀 번거롭더라도 수시로 닦아주는것과...

 아니 번거로운건 아니고 당연히 해야되는거죠..ㅎㅎ

더 나빠지지 않게 하는 연어사료입니다...

 

ANF 연어사료

 


ANF유기농 6Free잔류농약이나 항생제와 같은 유해 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깨끗하고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집니다.

ANF유기농 6Free천연 유기종 원료를 주요 원료로 사용합니다.

연어는 민감한 강아지를 위해 새로운 저자극성 단백질원이며

DHA,EPA와 같은 오메가 3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 알러지 감소에 도움 ◀

염즘억제 및 인지력 향상에 도움

건강한 피부와 모질에 도움

 

6Free

유기농 고구마, 유기농 보리, 유기농 호박, 유기농녹두, 유기농 쌀, 유기농 당근

 

소포장

 

소포장

ANF 6 Free 사료는 이렇게 소포장 되어있어서 참 마음에 들어요...

유통기한은 2022년 12월 10일 까지 넉넉합니다..

그전엔 다 먹겠지만요..

 

알갱이의 크기는 7mm 로 입이 작은 소형견인 캔디에게는 딱 맞습니다..

 

▶ 강아지 눈물자국 지우는 방법 ◀

되도록이면 사료와 간식은 육류는 먹이지 않는다.

자주 마른수건이나 휴지로 눈 주위를 닦아준다.

목욕시 꼭 안구세정제를 넣어준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방법들은 관심과 사랑인것 같아요...

집사가 많이 부지런해야겠더라구요 

 

 

2021년 2월9일 구입할때는

6kg ...37300원에 구입했었는데..

지금은 양도 적어지고

사료도 가격이 올라

5.6kg... 41000원 ~ 46000원까지 받는곳이 있더라구요

이 가격에서 배송료 받는곳도 있고 안받는곳도 있습니다..

그래서

8kg.....52000원

500원 할인

51500원에 구입

배송비는 무료

엄청 싸게 잘산것 같아요...

 

구매확정

구매확정시 포인트 2575원 적립해줍니다..

 

리뷰작성

리뷰작성시 150원 적립

52000원에 적립금까지 포함하면

48910원에 산게 되네요..

거기다가 5000원 상품권까지 받았으니..

8kg을 최종 43910원 구입한게 되네요...ㅎㅎㅎ

5.6kg보다 더 싸게 샀습니다..

물건을 싸게 사면 확실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

캔디도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ㅎㅎ

캔디

요즘 블로그에 캔디 사진을 올리다 보니 외모에 신경을 안쓸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쁜 머리띠도 했는데...

뭘해도 이쁘네요...😍꿀뚝뚝.ㅋㅋ

어느 노래가사처럼...

캔디가 저에게 온건 아니

영특하고,,똑똑하고,,눈치 빠삭한...

♥ 캔디를 만난건 신의 한수인것 같습니다..

 

이웃님들....

폭염에 코로나에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 협찬 X  ..내돈내산 O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