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강아지 잠자는 모습.강아지잠자는자세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반려견

강아지 잠자는 모습.강아지잠자는자세

GOLD74 2021. 6. 22. 23: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TV를 보다가 

캔디 자는 모습에 빵 터져서 

캔디의 잠자는 모습을 포스팅해 봅니다;;;;

왠지 우리 이쁜 캔디 디스하는것 같은 이 느낌...

캔디만 안보면 되겠죠???ㅎㅎㅎ

쉿....!!! 

비밀입니다.ㅎㅎㅎ

 

♥ 캔디는 왜 이러고 자는걸까요?  

 

날씨도 더운데 집이 더워서 저리 나와서 자겠죠?

집을 바꿔주면 될텐데 ..하시겠지만...

집이 3채예요...

저보다 더 부자예요...

저 집이 좋은가봐요....저 집만 찾아요.....

캔디

차~~~암 편한 백성이죠.....

캔디

목이 아프지도 않을까요?

목을 바로 해줘도 또 저러고 자고....

원래는 몸에 점이 저렇게 없었는데  갑자기 화~~악 생기더라구요...

혹시 왜 그런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무슨 사람도 아니고 저렇게 반듯하게 누워서 잔다니깐요...ㅎㅎㅎ

 

우리 이쁜 캔디 이쁜 사진만 올려야 되는데...

짖궂은 언니가 ......미안~~~~~ㅋㅋㅋ

항상 생활의 활력을 주는 캔디야~~~

기쁨을 주고 행복을 줘서 고맙고...사랑해~~~^^💖💖💖💖💖💖

 

https://74free.tistory.com/41

 

유튜브 채널 개설했어요 "자칭 천재견 캔디"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이웃님들은 메인 사진에 있는 강쥐를 아실거예용 ㅋㅋ 이름은 캔디 랍니다..ㅎㅎ 생각은 많이 하고 있었지만... 차마 유튜브 채널을 만든다는건 저하고

74free.tistory.com

 

이웃님들

캔디 보시고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셨음해요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