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맛있는 팔도 비빔 쫄면 리얼후기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내돈내산

맛있는 팔도 비빔 쫄면 리얼후기

GOLD74 2021. 7. 18. 14: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폭염에...코로나에 

밖에 나갈 엄두도 안나네요...

입맛도 없고 해서

쫄면 끓여먹는김에 포스팅해볼까합니다...

맛있게 봐주세용^^

 

팔도비빔쫄면

쫄면은 분식집에서 먹는 쫄면이 맛있는데...

매콤달콤 분식집 쫄면 소스라고 하네요

혹시나해서 사봤답니다...

 

비빔스프

구성은 일반 비빔면 구성과 같은데요...

여기는 야채스프는 없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보글보글

쫄면이다보니 면이 퍼지지 않을 만큼 끓여줍니다..

정수기의 뜨거운 물을 넣어 끓였더니 금방 끓네요...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1차로 차가운물에 시원하게 면이 퍼지지 않게 샤워를 시킵니다...

 

쫌더 맛있는 쫄면을 즐기고 싶어

2차로 차가운 물에 얼음 동동 띄워

면이 탱글탱글하게 되게 냉탕에 잠시 담군후에

살랑살랑  흔들어줍니다...

 

탈수

탱글탱글 해졌다 싶으면 3차로 탈수작업에 들어갑니다...

탈탈탈 털어주면 됩니다...

그래도 탈수가 덜 됐다 싶으면 손으로 한번더 탈수 시킵니다..

냉탕에 한번 들어갔다 나와서 손으로 짜도 면이 으스러지지는 않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맛있는 양념옷 입을 준비중입니다..

 

열무김치, 계란으로 플레이팅을 해봤습니다..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는 사진이 잘 찍혔네요...ㅎㅎ

만족합니다..

그럼 맛이 궁금한데요....

 

비빔면,,쫄면 먹다보면 단맛이 많이 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단맛을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아요...

분식점 쫄면 맛은 아니지만

맛있습니다...

 

면도 탱글탱글 괜찮아요...

개인적으로는 팔도 비빔면보다 맛있어요...

팔도 비빔면은 먹다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남거든요

저는 양이 적은편이라 모자라지도 남지도 않을 정도의 양인데

남자분들은 양이 적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요즘 유행하는 배*동 보다 약간 더 맵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렇다고 그렇게 맵지는 않구요...

딱 맛있는 매운맛?

 

오랜만에 한그릇 싹 비웠네요...

꼭 세끼니를 챙겨먹는 삼식이...ㅎㅎ

점심은 간단하게

쫄면으로 배를 채웠습니다...

※ 업체의 후원도X 협찬X  순수 내돈내산O ※

 

이웃님들~~

폭염으로 몸은 지치고 힘들지만

마음만은 시원한 

휴일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