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상황버섯 끓이기 좋은 유리약탕기 구입 후기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내돈내산

상황버섯 끓이기 좋은 유리약탕기 구입 후기

GOLD74 2022. 4. 16.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오랫동안 골드집에서 열일한 약탕기가 있었는데요

이젠 작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약탕기가 그 오랜 세월을 함께 한 약탕기랍니다..

제가 고등학교때 부터 사용한 약탕기라고 하네요...헐.....

보기에도 연륜이 보이죠...???ㅋㅋ

정도 많이 들었는데...이젠 보내줘야겠어요...ㅠㅠ

 

 

한동안 상황버섯을 달여 먹었었는데...

상황버섯은 유리용기나 사기그릇 같은곳에서 끓여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유리약탕기를 구입했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니 가격대도 저렴하고

유리로 된거라 부담없이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포장도 아주 꼼꼼하게 잘 되어왔더라구요..

 

 

포장지를 뜯고 내용물을 꺼내는데 유리라서 엄청 조심스러웠어요..

유리의 두께는 어느정도 두꺼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두껍지 않았어요...

 

 

3L로 주문을 했는데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적당하니 좋네요..

사은품으로 텀블러도 낑가주고 ...

 사은품은 무엇이든 다 좋죠....ㅎㅎㅎ

 

텀블러 사은품

 

약탕기가 유리로 되어있다보니.

파손과 화상의 위험이 있어

가열한 후에는 바로 옮기지 말고 식은 후에 옮겨라는

주의사항도 뚜껑에 표기 되어있네요..

그리고 가스불은 중불이나 약불에서 사용하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유리다 보니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깨끗하게 세척하고 상황버섯을 넣고 끓여보기로 했어요...

유리 내부가 훤히 보이고 끓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유리로된 약탕기로 상황버섯을 끓여 먹기전에는 못느꼈는데

기존에 사용한 약탕기에서 상황버섯을 끓였을때는 오래된 약탕기라 그런지 

상황버섯만의 깔끔한 맛을 못 느꼈었는데...

새로산 유리 약탕기로 상황버섯을 끓여 먹으니..

상황버섯의 깊은 맛이 더 나는것 같았어요...기분 탓일까요..???ㅎㅎㅎ

새로 구입한 유리약탕기도 사고 없이 오래오래 골드집에서 열일해주길~~~~~

 

※순수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매일이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