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EAC창원요양병원 점심메뉴 잘나오네요...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건강

EAC창원요양병원 점심메뉴 잘나오네요...

GOLD74 2021. 7. 6. 1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장마기간이라 오늘따라 비가 엄청 많이 오네요...

그래서인지 저래서인지.

점심 메뉴가 잘 나와서 포스팅해봅니다.

화.목요일만 점심 메뉴를 선택할수 있다고 합니다...

영양사님이 병실을 돌면서 목요일 점심메뉴를 적어가시네요......

 

식당 아주머니께서 밥을 가져다 주시며

닭이 맛있게 구워졌다고 기분좋게 말씀하셔서 봤더니

우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어때요?

괜찮쥬~~~~

양식과 한식이 같이 나오네요...ㅎㅎㅎ

 

닭다리. 주먹밥, 야채 볶은거. 고구마으깬거

야채볶음 맛있었어요...

 

스프

스프도 나오네요...

종이컵에 스프를 담아줘서 좀 아쉬웠어요...

뭐...다 만족할수가 있나요....

 

허벅지가 튼실하게 생긴게 맛나보이네요

살이 퍼석 거리지도 않고 쫄깃하니 맛있었답니다..

 

양념소스에 찍어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사실은 저 이런거 해보고 싶었어요...ㅎㅎㅎ

이쁜 카페에서 주스 들고 사진찍는거 ㅎㅎㅎㅎ

 

싸이즈는 작은데 없는 과일이 없네요...

수박,참외, 메론, 파프리카,방울토마토,오이,오렌지,자두

종류별로 제철과일이  다 들어 있네요...

환자에게 1개라도 더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느껴집니다.

 

여기는 제 방에서 보이는 풍광입니다...

보기만 해도 눈이 맑아지는것 같지않나요?

어때요?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점심 밥도 잘나오고


그렇다고 이웃님들 

여기 맛집이라고 찾아 오시면 안됩니다..

큰일 납니다.ㅎㅎㅎㅎㅎㅎㅎ

궁금해 하지도 마세용~~~~


 

이웃님들~~~

비가 많이 오네요...

비 피해 없도록 하시구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