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포스트바이오틱스]장까지 살아서 면역력을 높여주는 유산균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장까지 살아서 면역력을 높여주는 유산균

GOLD74 2021. 7. 5. 1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한동안 유산균을 안먹었더니...

밥먹을때 김치 안먹은 기분이라 할까요..

그래서 여기저기 유산균 찾아보다가 새로 알게된 유산균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은 여러 유산균중에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많이 등장하는데요


  • 포스트바이오틱스는
  • 유해균을 직접 사멸시켜 장내 환경을 유해균보다 유익균이 많은 상태로 만들어주며,
  • 위산과 담즙산에 의해 사멸하지 않기 때문에 곧바로 간이나 심장, 세포 등으로 전달되 효능을 발휘한다고 한다.
  • 이로 인해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활성 영양소를 제공해주어 건강함을 유지해 주는데 중요한 물질로 작용한다고 한다.
  • 따라서 프로바이오틱스는 사균체도 함께 포함된 /포스트바이오틱스/ 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 메이크미포스트바이오틱스 플러스의 핵심포인트
  • 특허받은 유산균 코팅기법 사용...........특허받은 호박분말 코팅으로 유산균 생존율 향상
  • 이중 복합 기능성........................................장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동시에
  • 100%국내 제조 유산균 투입.................17종 유산균 모두 국내제조 생유산균 사용
  • 3無첨가..........................................................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히드록시프로필메틸세룰로오스 無첨가
  • 가성비 채운 대용량 제품........................대용량제품으로 가성비도 으뜸

 

포스트바이오틱스 플러스

 

1박스에 90포 들어있네요...

4g x 90 포 =34900원 (50000원 30% 할인된 금액)

금액대비 가성비가 좋네요... 

 

"

유통기한

2022년 07월 06일

기한은 넉넉한거 같아요..'

1일 1포 하다보면 이 기한을 넘기지는 않겠죠?ㅎㅎ

섭취량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

 

4g

제가 이제껏 먹은 유산균양의 몇배나 되는것 같아요

평소에 먹던 유산균은 티스푼 1개 정도의 양이었는데

저기 보이는건 밥숟가락입니다.

밥숟가락 1숟가락의 양이네요..

옴~~~청 양이 많았어요...

입에 넣으면 한가득되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어요...

직접 먹으라고 했는데...

왠지 직접 녹여 먹으니 유산균이 죽을것 같아서

저는 물과 함께 꿀꺽 먹었습니다...

 


 

블로그 1일 1포도 어렵는데..

유산균도 1일 1포....한번씩 잊어버릴때가 있네요,,

역시 1일 1포는 어려운가봐용 ㅎㅎㅎㅎ

 

꾸준하게 먹어보고 효과는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용...

이글은 언젠가 협찬 받을 그날을 기다리며 

순수하게 내돈내산입니다...

 

 

이웃님들~~~

비오는 오늘도

 

차조심,,,사람조심,,,운전조심

건강한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