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EAC창원암요양병원]마산덕동암요양병원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건강

[EAC창원암요양병원]마산덕동암요양병원

GOLD74 2021. 6. 23. 23:25
반응형

 

 

 



요양병원 6개월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양병원 6개월 살기하러 요양병원에 들어왔습니다..

제주도 한달살기...지리산 1주일 살기 하러 가야되는데...

이번이 2번째 방문이네요...

실비 보험 면책기간이 끝나서

다시 입원하게 됬어요..

여기도 제주도 ...지리산 못지 않게 

바다도 보이고,,,산도 있어서 

공기도 좋고 아침에 일어나면 새소리, 닭소리도 들린답니다..

지금부터 제가 6개월동안 있을 병원을 안내해드릴게요..

여기는 암환우분들만 있는 암병동이예요...

저는 지금 몸이 안좋아서 온건 아니니 

이웃님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감사합니다)


 

EAC창원요양병원
창원요양병원 

3층 5층(4)은 다 병실이예요....

지금 보이는 쪽은 1인실이예요...

저는 저~~~~기 3층 1인실에 들어갈겁니다.ㅎㅎ

 

창원요양병원 입구

5층(4)은 다 1인실이구요...

3층은 지금 보이는쪽이 다 4인실이예요...

 

창원요양병원 로비
병실

여기는 첨 지어진 곳이예요....

제가 머물 층이랍니다..

새로 지어진 곳은 병실도 넓고 더 좋은데

저는 산이 보이는 곳이 좋아서 이쪽을 선택했답니다..  

 

휴게실

넓고 쾌적해 보이죠?

 

안마의자도 있고 반신욕기도 있어요...

 

1인실

제가 6개월동안 머물 방이랍니다..

침대..쇼파..공기청정기...TV..테라스..

냉장고......비데...

이정도면 괜찮죠?

 

새로 지은 병실은 넓고 더 좋아요...

여기는 넓고 세련되진 않아도 산이 보이는 이곳이 저는 좋더라구요...

 

샤워실

 

산도 보이고 

보기만 해도 공기가 좋을것 같지 않나요?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개강을 미뤄왔었는데..

지금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네요...

저도 여기서 몇개는 해볼까 합니다...

요가,,,라틴댄스....웃음치료...

시작도 하기전에 벌써 기대가 되네요...

 

식단표

 

예전엔 플라스틱 그릇이었는데

그릇도 놋그릇으로 바뀌었네요...

병원장님의 새심함이 느껴집니다...

 

반찬은 이 정도면 괜찮나요?

밥은 먹을만 했답니다...

숭늉도 나오고 바지락 국도 맛있었어요...

 

옥상에서 바라본 바다예요...

호수같지만 바다랍니다..

 

정원처럼 꾸며진 

옥상에서 운동도 해요...

 

옥상

저~~기 산의 좋은 공기 

좋은 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

제가 온 이곳은 마산에서 공기 좋은 암병동이에요...

암만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곳은 이곳뿐인걸로 알고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공기가 정말 상쾌해요...

 

오늘은 요양병원 첫날

창원요양병원에 대해 글을 적어봤습니다..

끝가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은 평소에 건강관리 잘하셔서

이런곳에 오시면 안됩니다...

항상 건강이 먼저인거 아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