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황칠나무효능)제주황칠진황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건강

(황칠나무효능)제주황칠진황

GOLD74 2021. 6. 20. 22:07
반응형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일체 없습니다...

제가 먹어보고 효과가 너무 좋아 제가 먹는걸 소개만 해드리고 싶고

건강을 위해 이웃님들께 안내해드리고 싶어 글을 씁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칠효능 2탄입니다..ㅎㅎ

10년전에 황칠진액을 첨 접했어요...

지인들이 병원에 가보라고 할 정도로 몸 상태가 최악이었는데....

직장에 황칠 홍보하러 오신분을 통해 알게된 황칠진액을 알게 되었고

3개월 복용후 몸은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만성피로에서 벗어났어요....

친구 신랑은 건강보조 식품 먹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황칠 진액만은 꼬박 챙겨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최근에는 엄마 당뇨 수치도 올라가고 둘레길이라도 걷고 오는날엔 다리가 더 아프다고 하시고 

기력도 없으시고 무기력해보이고 해서 10년전 황칠이 기억이나 다시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먹은지 하루지나자

아프던 다리가 좀 덜 아프다고 하시더니

오전엔 1시간 반가량 둘레길 산책하시고

집에와서 점심먹고

아울렛을 3시간이나 쇼핑까지 하고

집에 와서 또 집안 청소를 하시는데....그 담날 또 거뜬하게 일어나시는 거예요..

 

오늘도 엄마는 열심히 집안일을 하시는데

너무 일만 하시고 계시니

사드린게 잘한건지...ㅋㅋㅋ

아프지 않으니 활기도 있어보이네요

정말이지 아프다고 안하시니 자식된 입장으로서는 좋네요...

 

평소에는 건강보조식품에 대해 별 반응이 없으신 분인데 효과가 바로 오나봐요

블로그에 올리라고 하시고

돈 줄테니 미리 사다 놓으라고 하시네요...ㅎㅎ

만성피로 스트레스 만병에 근원인것 같아요...

 

다른 효과는 잘 몰라도 제가 느끼는 경험으로는

평소에 ▶기력이 없으시거나  면역력이 떨어지신분

 숙취에는 정말 탁월합니다...

 만성피로에도 짱입니다..

제가 경험해봐서 잘 알아요...

 

제주황칠진화

예전에 직장에서 사먹었던 황칠진액입니다...

 

품질보증서
30병.1달치

 

 

 

사은품

저는 여기 제품이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어서 먹고 있어요....

하루에 커피 한잔값이라고 생각하시고

과도한 업무로 인한 만성피로

부모님 또는 나의 면역력

숙취해소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찾고 계신분이나

다른 건강보조식품을 먹어봐도 별 효과를 못 보신분들이라면 ▶황칠을 추천합니다..

황칠은 말린 잎을 구입하셔서 차로 끓여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저를 아는 모든 분들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프고 나니 후회되는 일들이 많네요...

 

 

 

황칠나무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칠나무에 대해 포스팅 해 봤습니다.. 제가 황칠에 대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황칠에 대해 너무 좋은 효과를 봐 왔기 때문에 이렇게 자신있게 글을 적어 봤습니다... 내용이

74free.tistory.com

 

 

이웃님들~~~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