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탈모삼푸]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솔직후기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미용

[탈모삼푸]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솔직후기

GOLD74 2021. 7. 16. 14:0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폭염에 다들 고생이 많으시죠...

특히 이런날엔 머리도 자주 감게 되는데요...

오늘은 2021년 1월 9일 구입한 닥터포헤어폴리젠샴푸 7개월 사용 솔직후기를 작성해볼까합니다..

어떤 협찬도 인센티브도 없답니다..ㅎㅎ

 

저희 엄마는 오랜 지병으로 인해 병원약을 달고 사시는분입니다..

그러다 보니 젊었을때 그 많던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셔서 지금은 머리 밑이 보일정도 인데요...

그래서 스트레스도 엄청 나셨죠

탈모에 좋다고 하는 샴푸를 쓰고

미용실에서 추천하는 탈모에 좋다는 에센스를 사용해도 효과가 없었어요...

엄마방을 청소하면 청소기로 한번 밀고나도 머리카락이 수북하게 나올정도니깐요...

거의 매일이 그렇답니다..

제가 봐도 기가 찰 정도 였으니깐요...

그러던 어느날...

인터넷에서 탈모에 좋다는 샴푸를 발견하게 됐고 현재까지 사용중입니다..

제가 사용한건 아니구요...

언뜻 봐서는 용량도 작고 용량대비 가격도 비싸고 해서 저는 감히 사용을 못하겠더라구요...

 

7개월 사용 후 

드라마틱하게 머리카락이 수북하게 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이 예전보다는 확실히 더더 적게 빠진다는건 눈에 표가 나네요...

예전에는 청소할때 머리카락이 엄청 나왔구요...

어디서 그렇게 빠지는지 매일매일이 머리카락이 날리고 했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는 겁니다....

그럼 머리카락이 안빠지니 머리카락이 많이 났다고 생각을 하실텐데...

희안하게 또 그렇지는 않더라구용 ㅎㅎㅎ

엄마에게 여쭤봤죠....

샴푸 바꾸고 어떠시냐고....

숫자로 10점 만점에 5점이시라는데...

효과가 없으면 분명히 잘모르겠다고 하셨을텐데 5점이라도 점수를 많이 주신거예요

5점이라고 해도 효과가 엄청좋다고 생각해요...

어떤 제품들은 5점도 못미치는게 많았었거든요...

현재는 엄마도  만족을 하십니다...

암튼

저도 선물들어온 샴푸 다 쓰고 나면 

닥터포헤어 샴푸로 바꿀 생각입니다...

탈모가 생기기 전에 미연에 방지를 해야죠~~~

 

 

닥터포헤어폴리젠샴푸

첫 회원가입하면 이벤트로 싸게 해주더라구요...

샘플도 몇개 주고

첫구매특가 1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지금은 할인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오히려 제가 살때 더 비싸게 주고 산것 같네요..

 

닥터포헤어폴리젠

 


[ 탈모증상완화기능성화장품 ]

각질.피지.탄력.신생모 뿌리 볼륨 개선효과 확인

글로벌 두피 관리 센터 닥터포헤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폴리젠샴푸는

각질 피지등 두피고민해결부터 탈모증상완화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두피강화전문샴푸입니다.


폴리젠콜플렉스 리포좀이 함유되어 두피는 탄력있게 모발은 부드럽게 가꾸어 줍니다...

 

여기서 다른건 몰라도 탈모 완화에는 도움이 된다는거...

명절때 선물받은 샴푸 다 쓰고 저도 이거 사서 빨리 써보고 싶네요...

★드라마틱하게 머리카락이 안빠지는건 아닙니다...★

★엄마는 만족을 하셨지만 개인차가 있을수도 있을거예요...★

협찬 받는 그날까지.....순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입니다..★

탈모로 고생하시는분들께 추천해볼만한 제품인것 같아요...

 

이웃님들~~~

폭염에 지치지 마시고

건강한 여름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