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천연사과팩만들기.사과팩효능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미용

천연사과팩만들기.사과팩효능

GOLD74 2021. 6. 6. 13:03
반응형

오늘은 사과팩을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예전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자연팩 만들어서 했었는데...

지금은 게을러서 만들어 하는것도 귀찮네요..

오늘은 좀 부지런을 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팩을 하기에 앞서 사과팩의 효능을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사과팩....효능

■  항산화물질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모공수축주름 개선에 효과적

■ 비타민, 유기산들이 모세혈과을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탄력강화, 안색 정화 등에 도움

■  사과산, 레몬산 등 과일산이 풍부해 팩으로 활용하면 필링효과, 즉,,,각질제거, 노폐물을 자극없이 제거해주는 천연팩

■  잔주름예방,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

■  피부 노화 방지

■  비타민 C가 풍부해서 기미, 잡티 개선 .....미백 효과

■  당분이 풍부하여 보습작용이 뛰어나기 때문에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줌


준비물

사과 1/8 조각,,  밀가루,,,요거트, 강판.......

요거트는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됨,,,기호에 따라서 꿀,,,소량

 

만약,,,사과는 없고 사과액기스(사과즙) 뽑아 놓은거(사 놓은거) 있으시면 다 드시고 마지막에 조금 남은거 넣으셔도 됩니다....ㅎㅎㅎ


사과팩하는 순서

 

▶▶▶   먼저 세안을 깨끗이 합니다................................세안은 기본인거 아시죠?ㅋㅋ

예전에 JM솔루션에서 상품 주문할때 서비스로 따라온 아이가 있어서 유용하게 잘쓰고 있답니다..

▶▶▶   JM솔루션...마사지 크림으로 골고루 마사지하며..각질을 녹여냅니다..

▶▶▶   5분정도 마사지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 냅니다..

각질 제거는 생략하셔도 됩니다...

따뜻한 수건으로 얼굴을 닦아내는것도  각질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JM솔루션 각질제거 마사지크림

 

저는 오늘 밀가루가 없어서 부침가루를 사용했어요...ㅎㅎ

요거트는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됩니다..

만약,,,사과도 없다 하시면   요거트만 발라주셔도 보습에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강판에 간 사과

▶▶▶갈아놓은 사과 보이시죠? ....사과양은 딱 한조각이면 됩니다...

그대로 사용하면 안되고 손으로 꾹 눌러주면 사과즙이 나와요...

그 즙으로 마사지 할거랍니다....

요거트 믹스

▶▶▶밀가루,,사과즙,,,요거트를 섞어줍니다....

농도는 밀가루를 더 넣으셔도 되고 ,첨부터 사과즙 양을 적게 하셔도 됩니다..

▶▶▶얼굴에 발라줍니다...ㅎㅎㅎ

어느정도 마른다 싶으시면 남은 걸로 얼굴에 한번더 문질러 발라줍니다...

그리고,,남은건 과감하게 버려주세요...

아깝다고 랩으로 싸서 냉장고에 보관하면 색깔이 변해요,,,,ㅎㅎ

▶▶▶15분 정도 기다립니다.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습니다

▶▶▶수건으로 닦습니다.

 


자~~~그럼 변화된 모습은 살펴보도록 할게요....

.

.

.

 

팩한 표가 나나요? ㅎㅎㅎ

1..2..3

 

1. 세안 후

2. 각질제거후

3. 사과팩 후......톤이 좀 밝아진것 같아요....

 

오늘은 냉장고에 있는 사과로 팩을 한번 해 보도록하면 어떨까요....?

 

이웃님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