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서울아산병원 모바일 앱설치하고 편하게 이용하세요..엄청 편해요..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건강

서울아산병원 모바일 앱설치하고 편하게 이용하세요..엄청 편해요..

GOLD74 2022. 2. 22. 15: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제가 서울 아산병원을 방문한지도

어언 3년째 접어들었네요..

그동안 병원을 방문할 때마다 

접수와 수납할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컸었는데요..

이때까지는 앱을 깔고 병원 출입증용 진료 카드로만 사용을 했었는데요..

진료를 받으려고 기다리는 동안.

너무 신박한 것을 알게 되어

이렇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너무너무 편하더라고요...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시간낭비할 필요도 없고요..

한자리에 앉아서 손가락만 움직이면

모든 일이 다 처리되는 이현실이

너무 만족했답니다..

아래 홈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앱 안에서 안 되는 게 없어요...

예약하기.. 수납.. 수납내역 조회.. 외래진료 조회 및 변경 등등...

 

 

나의 일정을 알 수가 있는데요..

병원에서 진료 절차가 적혀 있는 내역서가 없어도

시간과 시간대별 검사와

검사실 길 찾기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복용하고 있는 약을 꼼꼼하게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약 관리에서 클릭해서 들어가면

현재 내가 먹고 있는 약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가 있습니다..

 

 

 

앱으로 처방전까지 온라인으로 받을 수가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받은 처방전을

내가 이용하는 약국으로 바로 전송이 된답니다..

번거롭게 처방전 들고 약국 가서 약이 조제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약국 가면 바로 약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번호표도 발급받을 수가 있습니다.

수납창구별 대기현황까지 알 수가 있네요..

 

 

하이패스 기능도 있는데요..

병원에 진료비 결제를 위한 신용카드를 사전 등록하시고 진료 (검사 등) 비용을

진료 후 결제하는 진료비 후불 서비스입니다..

 

 

의무기록 사본발급도 가능하답니다..

진료기록. 검사결과지. 영상 사본 발급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병원 가서 피검사하고 나면

나의 검사 결과를 알 수 없어 답답할 때가 있었는데

이렇게 검사 결과까지 내가 확인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도 좋았어요...

전 혈당이 높네요..

앞으로 당 관리도 해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이렇게 편리하고 좋은 기능을 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제가 소개해 드린 것 외에도

여러 가지 의료정보도 나와 있어서

활용도가 엄청 많은 것 같아요..

 

 

혹시라도 아산병원을 가실일이 있으시거나

(갈일이 없어야 하지만요 ㅠㅠ)

가시긴 하지만 아직 이 기능을 모르신다면

꼭 모바일 앱 설치하시고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전 이번에 넘 편하게 다녀와서

서울 아산병원 모바일 앱 완전 강추합니당 ㅎㅎㅎㅎㅎ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카카오뷰 친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