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주린이 현대사료.안랩 단타 수익인증

행 일 건 나

행복한 일상 건강한 나를 위하여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좋아요..❤️부탁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주린이 현대사료.안랩 단타 수익인증

GOLD74 2022. 4. 5. 1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골드입니다...

 

제가 주식을 시작한지도 어언 2년이 다되어가네요...

집에만 있으니 무료하기도 하고

소소한 수익이라도 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누구나 아무나 다 하는 삼전에 투자를 시작하면서 부터

주식에 발을 담그게 되었어요..

 

아직까지도 주식은 잘 몰라요...

공부를 해야된다해서 주식책  3권정도 읽었지만

아직도 어려워요.. 

재무재표 봐야한다해서 재무재표 좀 쳐다보고

차트를 볼줄 알아야한다해서

챠트 좀 딜다보고 해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공부만 하면 되는것도 아닌것 같고 감이란것도 있어야 할것 같고..

운도 따라줘야 할것 같고...

 

첨엔 뭐 우량주..테마주...성장주...굴뚝주..정치주

음봉,양봉, 윗꼬리, 아래꼬리...

뭐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전 아무리 들어도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기냥 회사만 튼튼하면 되지..하는 마음으로다가 투자를 하기 시작했답니다..

 

근데 주린이는 우량주에 투자를 하니..

뭐시 찔끔 올랐다가 팍팍 내리고..

또 찔끔 올랐다가 팍팍 내리고...

하~~~~~~

그러다가 친한 지인분을 통해 종목 추천도 받으면서

지인 덕분에 수익도 간간히 나며 재미를 좀 느끼기도 했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작년 말부터 주식용어로 물리기 시작한겁니다...

이게 한번 물리기 시작하니 잘 안아물더라구요..

그때 물린게 아직도 물려있구요...

종목이 여러개다 보니..어떤 종목은 조만간에 상폐 될것도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다행이 금액이 크지 않아서....휴~~~~~~

 

물린 금액이 크다보니...

주식할 맛도 안나고 2022년 1.2월엔 거래를 아예 하지 않았답니다...

주식 시장도 안좋더라구요..

뭐 주린이는 지수가 내리면 안좋은거고 지수가 오르면 좋은거고...

내종목 오르면 좋고 내종목 내리면 안좋고 ㅎㅎㅎ

지수가 오르는데 왜 내건 안오르지?????

뭐 항상 이러고만 있었지요...

 

그러던 어느날...

대선이 있었지요...

선거날 개표를 하는데

어....새벽에 투표율이 윤석열당선인으로 바뀌는거예요...

그때 문득 드는 생각이

어...그럼 윤석열 관련주를 사야지...하는 생각...

 

그러고는

다음날 윤석열 관련주 사고...

당일 날 100까지 수익이 올라가서 아싸....하고 좋아라했는데..

더 올라갈줄 알고 나 뒀더니...ㅎㅎㅎㅎㅎㅎㅎ

그 다음 말은 안할랍니다..ㅋㅋㅋ ... ㅠㅠ;;;;;

 

암튼 그러다가 안철수 인수위 위원장 어쩌고 저쩌고...

안랩을 봤더니..이기 머선129....

막 오르는거 있죠....

자꾸 오르는거예요...

볼줄 모르는 차트를 보니 주린이 눈에는 아직 차트가 살아있음을 확인하고는

오를때 사는걸 불타기라고 하더라구요...

애라이...모르겠다...

안랩 질러버렸어요....

심장이 쫄깃쫄깃 

경험해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실거예요....

기분도 째지고...ㅎㅎㅎ

 

 

안 오르는거 몇개 팔고

그돈으로 안랩을 샀죠...

우띠...팔고 나면 왜 오르는거시여........???

참 주식은 알다가도 모를??? 아니...다 모르겠어요...

 

 

안랩은 3월 14일 처음으로 매수해서 3월 24일에 매도 했어요....

거의 10일만에 매도했답니다..

 

그런다음 

현대사료가 갑자기 급등하는거예요...

와...이게 머지???

안랩하면서 한번 맛본 단타의 맛을 잊을수가 없었지요...

현대사료를 검색해보니 다들 그림의 떡이라고 이런건 사면 안된다고..

하지만...

무식이 용감하다고...

안랩으로 탄력받은김에....

첨엔 쬐끔 샀어요...

막...오르는데...불안해서 가만히 볼수만은 없겠더라구요..

현대 사료는 3월 29일에 사서 3월 30일에 첫 매도쳤답니다..

 

 

현대사료가 하도 많이 오르니...

거래정지란게 되더라구요...휴~~~~잘 팔았다.....

주린이의 안도의 한숨....ㅋㅋㅋ

현대사료...거래 정지 풀리고 나면 또 어케 될지 궁금하더라구요..

근데 거래정지가 풀리고 나니..

또 오르는거예요....

머선 이런 주시기....

챠트를 보니 좀 애매하긴 한데 ...

다시 좋아지는 모양이더라구요...((주린이 눈에는))

그래서 다시 샀죠....

불타기를 한거예요...겁도 없이...

아침 시장 문열고 얼마 안되서 샀는데...

점심때쯤 되니...챠트가 모양이 이상해지기 시작하는거예요...

어이쿠야.....클 났다 싶어...

당일날 바로 매도해버렸답니다...

매도후 쭈욱 흘러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ㅎㅎㅎ

 

 

이렇게 현대사료는 두번이나 사팔사팔해서 수익 좀 봤답니다..

 

간만에 주식을 하면서 수익이 나서 기분 좋고..

4월 첫날 당일치기로 단타에 수익나서 좋았습니다...

 

지인분중에 주식으로 수익을 많이 내신분이 있는데...

(( 그분왈...수익이 한번나면 주식이 눈에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그런거 같기도 해요...

단타의 맛을 보고 나니...물론 예전에도 거의 단타수익만 났었지만...

그때는 지인의 도움으로 수익을...

지금은 저 혼자의 노력으로 수익을 내고 보니 이제야 쬐끔 눈을 뜬거 같긴 한데

아직도 많이 멀었죠...

 

아마 고수님들 저의 단타 수익 난거 보시면

허허~~~ 하고 웃으실수도 있으실거예용......

 

주식이란걸 잘은 모르지만..

딱..이거다 라는건 없는것 같아요..

 

하지만 주식을 할려면 시장의 흐름...경제..사회...등등 알아야하고

회사정보, 챠트.. 재무재표등등 전반적으로 공부는 많이 해야할것 같더라구요,,,

 

스스로의 노력으로 단타의 맛을 봤으니...

앞으로 더 공부해서 물린것도 만회도 좀 하고 해야겠어요...

 

아직까지 물린것도 있고...

지금도 간혹 단타로 치킨값은 벌고는 있지만...

안랩이랑 현대사료는 두근두근 롤러코스터 타듯 단타친거라...

포스팅 한번 해본거랍니다..ㅎㅎㅎ

 

오늘도 용감하게 불타기 했더니.....ㅋㅋㅋ..오르네요 ㅎㅎ...

확실히 무식이 용감한것 같아요.....

그래도 항상 조심해야되겠죠...

 

이웃님들은 안전한 주식생활 하시길 바랄게요~~~^^

 

4월도 성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골드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건강하고 웃는날 되세요^^

 

 

반응형